-
새로운 전입지 동사무소에서 [전입신고서] 를 발부받아 [전입신고서] 를 지참하고 아동과 함께
저희학교 [교무실] 로 오셔서, 학급배정을 받으시면 전입절차가 완료됩니다.
-
- 새로운 전출지에 전입신고하시면, 초등학생이 부양가족으로 되어있는 동사무소에서 [전입신고서]
를 발부해 드립니다
- 발부해준 [전입신고서] 를 지참하여 학생과 함께 지정해준 학교로 가셔서 전입절차를 밟으시면 학급배정을 받아
전학절차가 완료됩니다.
-
전학갈 때 유의점
지금까지 다녔던 학교의 담임선생님께 전학사실을 통보하셔야 합니다.
- 통보내용 : 학생인적사항, 전출지명, 전출학교명